[gtranslate]

에이다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목표가 분석 한방에 정리.

거래소 할인링크 최신링크 기재해두었습니다.

기존링크는 할인적용이 안될수있으니 아래링크로 가입해주세요!

제휴거래소  할인율 할인코드(직접입력 app가입) 가입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20% 할인 J24I6ZG2 바로가기링크
바이비트 20% 할인 18499 바로가기링크
오케이엑스 20% 할인 9623672970 바로가기링크
MEXC 10% 할인 mexc-bitcoinxxo 바로가기링크
비트겟 50% 할인 nyeo 바로가기링크
FTX  5% 평생할인 바로가기링크

에이다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목표가 분석 한방에 정리.

 

에이다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목표가 분석 한방에 정리.

매수매도 추천 아닙니다.

이더리움의 대항마라고 불리는 에이다 코인. 어느새 나온지 4년이 지나면서 ‘올드비’ 코인이 되었다.

2021년 초반 추세장세에서 100원대부터 거의 20배를 펌핑하면서 엄청난 추세를 보여줬던 에이다 코인.

앞으로의 다른 레이어1 대비 솔직히 소외받고 있다. 찰스는 과연 에이다를 펌핑시킬 수 있을까? 카르다노의 미래를 알아보자.

에이다 코인 2023년에도 이더킬러가 될까….?

에이다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목표가 분석

에이다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목표가 분석

에이다는 지난 1년간 꾸준히 10위권 안의 시가총액을 지켜왔다. 현재 에이다는 시장 가치 기준으로 7~8위권에 머물러 있는 암호화폐이며 많은 시체들이 물려있다.

카르다노가 블록체인 이름이고, 에이다는 기축통화의 이름이라 보면 된다.

에이다 지갑은 최근 300만개 이상의 네트워크를 도달했으며, 개발자 수도 작년대비 2배 이상이 늘었다.

본격적으로 에이다의 시세가 더 올라가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음.

에이다 코인 호재

에이다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목표가 분석

현재 블록체인에서 가장 큰 이슈는 TPS다. 암호화폐에서 거래속도는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재구성할 정도로 많은 유저들에게 가장 중요하다.

바로 여기서 ‘Hydra’가 등장하는데, 히드라는 네트워크를 병렬로 연결시킨다. 그리고 히드라는 그 일부에 동의하는 참가자 그룹 간의 거래를 처리한다.

히드라는 1,000TPS를 처리할 수 있다. 속도면에서 이더리움 정도는 가볍게 넘길 수 있을 정도의 보안성과 탁월함을 갖고 있다.

랜덤 변수 생성?

기존 POS 방식에서 문제되는 것은, 랜덤 변수 생성의 조작이라고 한다. 카르다노는 코인 토싱 프로토콜이라 불리는 것을 인용하여 이를 합의 프로토콜에 적용한다.

이게 꽤나 복잡하기 때문에 어차피 이해할 수 없다. 그냥 추첨을 위한 ‘랜덤’ 변수를 조작 불가능하게 만들기 때문에 네트워크가 더 건전해진다 정도만 이해하면 된다.

에이다 코인, 우로보로스 전망

에이다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목표가 분석

레이어0인 비트코인은 ‘가치 저장’에만 중점을 두고 있고, 여기서 조금 더 나아가 계약서 작성 등의 스마트컨트랙을 붙인 이더리움까지가 레이어0으로 부른다.

하지만 에이다는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이해 관계자의 의도를 파악, 파편화 가능성을 줄이고, 프로토콜 변경 방법까지 합의를 도출하여 하드포크가 아닌 → 소프트포크 시키는 방식을 통해 이루어진다.

에이다의 우로보로스는 안정성이 입증된 스테이킹 프로토콜을 적용하고 있으며, 하스켈 프로그래밍 언어로 구축되, 향후 양자 컴퓨터가 개발되더라도 해킹에서 매우 안전하도록 설계되었다.

에이다 디파이 TVL, 순대스왑 망;;;

결국 이런 레이어1 코인이 오르려면, 디파이가 활성화 되어야 하고 디파이로 들어온 자금들이 잘 묶여야 한다.

Total Value Locked라는 말로 TVL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디파이 씬에서는 이런 TVL이 아주 주요한 지표가 되기도 한다.

에이다는 TVL에 따라서 시세가 올라가는 구조로 되어있는 코인은 아니지만, TVL이 늘어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거버넌스 토큰인 에이다가 파밍에 쓰일 수 밖에 없다.

여기서 에이다의 체인 순위를 한 눈에 확인해볼 수 있으며, Cardano로 들어가면 현재 실시간 TVL와 카르다노 체인 내에 디파이앱 순위들을 확인할 수 있다.

에이다 TVL

에이다 시세

에이다 시세는 현재 7주선을 타면서 가는 성향을 보인다. 주봉이 컨펌 나면 들어가고 아님 말고.

이렇게 단순하게만 대응해도 누적손익 4000% 이상을 기록할 수 있었음.

펀더멘탈이니 내재가치니 어쩌구 저쩌구 해도, 결국 수익만 주면 된다라는 비열한 마음으로 트레이딩하는 게 더 나앗음.

? 비트코인으로 연금받기.pdf

 28

공감한 사람 보러가기

공유하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